에이전트 생산성

에이전트는 지속적인 고객 경험 개선에 집중할 있는 환경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잊혀진 문의사항을 다시 찾고, 우선순위를 정하고, 다른 사람이 똑같은 문제를 해결하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하느라 시간을 낭비합니다.

Freshdesk는 에이전트의 업무를 간소화합니다

유입되는 모든 이메일, 피드백, 채팅, 전화를 Freshdesk에서 티켓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여러 도구를 이리 저리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후속 조치가 누락되거나 답변이 지연될 일도 없습니다.

Helpdesk Ticketing System Helpdesk Ticketing System

팀 수신함

티켓 발급 시스템은 이메일과 달리 팀 협력 및 에이전트의 생산성에 맞춰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답변 전송 외에도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키워드를 기반으로 우선순위를 설정하세요. 티켓을 특정 에이전트 및 그룹에 할당하여 누가 어느 티켓을 처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혼란을 예방하세요. 티켓을 특정 속성에 따라 필터링하여 가장 중요한 순서대로 빠르게 해결하세요.

충돌 감지

누가 티켓을 보고 답변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미리 준비된 답변

공통되는 티켓에 대한 답변을 저장하여 재사용하세요.

스마트 알림

티켓 관련 소식이 생기면 도구 내에서 알림 메시지를 받으세요.

사용자 지정 티켓

어떤 티켓을 먼저 보고 싶은지 설정하세요.

티켓 병합

동일한 문제에 관한 티켓을 하나로 합치세요.

활동 로그

티켓마다 에이전트 및 시스템의 활동 내역을 확인하세요.

SLA 관리

티켓 답변 및 해결 시간에 대한 규칙을 설정하여 에이전트가 마감일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도록 하세요. 헬프데스크 티켓 시스템에 서비스 수준 협약서를 설정하여 평균 해결에 필요한 시간을 알리고 얼마나 많은 에이전트가 해당 시간에 맞출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SLA 준수 결과에 따라 업무량을 다시 배정하거나 새로운 직원을 추가하세요. SLA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알림 메시지를 보내고 상부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SLA for Ticketing Software SLA for Ticketing Soft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