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프데스크
Freshdesk를 이용해 전세계적으로 고객 지원을 관리하세요
글로벌 헬프데스크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제품 별로 고유한 고객 지원 포털과 비즈니스 규칙을 설정하세요.
여러 제품을 설정하는 방법
이메일 알림부터 지식 기반 솔루션까지 고객이 선호하는 언어에 기반하여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로 응대하세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생체 인식 잠금 및 보안 프로토콜로 데이터를 보호하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Freshdesk 보안 자세히 알아보기
각 제품 및 지역에 따른 다양한 SLA 정책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사업 규칙을 설정하고 다양한 고객의 기대치를 관리하고 달성하세요.
다중 시간대를 이용해 지원 팀과 고객이 위치에 기반한 실용적인 근무시간을 설정하세요.
Freshdesk의 다중 업무 시간을 이용해 팀의 교대 시간 혹은 위치에 따라 근무 시간을 바꾸고 현지 시각이 보이도록 설정을 변경하세요.
14일 무료 체험을 시작하세요. 신용카드가 필요 없습니다. 자동 결제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저희는 쿠키를 사용하여 더 나은 탐색 환경을 제공하고 사이트 트래픽을 분석하며 콘텐츠를 맞춤 설정하고 타겟팅 된 광고를 게재합니다. 저희 쿠키 사용 정책은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확인하세요. 저희 쿠키 사용 정책에서 쿠키 설정 관리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orry, our deep-dive didn’t help. Please try a different search te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