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티켓팅으로 모든 문제 해결

에이전트 충돌 감지 기능으로 다른 누군가가 자신의 티켓에 대해 조치를 수행 중인지 알 수 있습니다.

티켓의 상태 및 기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부 통신을 위해 비공개 메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켓에서 바로 상황에 따른 고객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서식 있는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서식이 잘 지정된 응답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몇 번만 클릭해 티켓 속성을 보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팀 받은 편지함

Freshdesk의 공유된 받은 편지함을 사용해 팀에서는 서로를 방해하지 않으면서 협업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원 이메일로 전송된 모든 요청은 헬프데스크에서 티켓이 됩니다. 티켓은 쉽게 분류해 우선 순위를 지정한 다음 팀 내의 적절한 팀원에게 할당할 수 있습니다.

팀 내 모든 팀원이 누가 어떤 티켓을 처리 중인지와 티켓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에이전트가 동일한 티켓에 응답할 수 있다는 염려를 더 이상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주 쉽게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므로 몇 분이면 티켓 해결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공유된 받은 편지함을 통해 협업 및 문제 해결
SLA를 통해 고객의 기대치 설정, 관리 및 충족

서비스 수준 계약

지원을 위한 SLA(서비스 수준 계약)를 설정하여 고객의 기대치를 설정 및 관리하고 충족합니다. Freshdesk를 사용하면 해결 시간에 대한 티켓 우선 순위 및 요구 사항을 정의해 에이전트가 어떤 문제를 먼저 처리해야 하고 고객이 얼마나 빠른 응답을 기대하는지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Freshdesk의 모든 티켓은 여러분의 SLA 정책을 따르고 '기한'은 티켓의 우선 순위를 따릅니다. 티켓의 기한이 지나면 헬프데스크에서는 에이전트에게 이를 알립니다.

모바일 앱

무료 Freshdesk iPhone 및 Android 앱을 사용하면 어디를 가든 지원 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리를 걷거나 식당에서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면서 티켓에 응답하고, 메모를 추가하고, 티켓에 대해 대량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과 그 이상의 기능을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Freshdesk는 모든 장치의 브라우저에서 헬프데스크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지원 웹 기반 버전입니다.

기능

녹음된 응답

이제 그만 동일한 응답을 반복해 작성하면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사전에 서식이 지정된 응답을 작성하여 일반적인 질문에 빠르고 일관된 방식으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

제안된 솔루션

Freshdesk는 티켓 설명에 포함된 키워드를 기반으로 티켓 바로 옆에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유용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대량 작업

동일한 에이전트에게 여러 티켓을 할당해야 하나요? 대량 작업을 사용하여 단지 몇 번만 클릭해서 수백 개의 티켓을 분류, 할당 또는 삭제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바로가기

Freshdesk에는 헬프데스크 탐색, 빠른 작업 수행, 수십 가지 일반적인 작업의 신속한 처리에 유용한 여러 가지 키보드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티켓 병합

여러 채널을 통해 동일한 문제에 대한 고객 보고서가 여러 번 올라오면 혼란스럽지 않으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관련 티켓을 모두 병합해 한 번에 해결하면 됩니다.

시나리오 자동화

시나리오 자동화를 통해 티켓에 대해 일련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한 번 만 클릭해 티켓의 우선 순위를 높게 설정하고, 상태를 대기 중으로 설정하고, 개발 팀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Freshdesk는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저는 특히, 이메일 메시징과 셀프 서비스 포털이 마음에 드는데, 둘 다 헬프데스크와 고객 측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유사한 제품을 살펴봤는데 제 생각에는 Freshdesk가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뛰어난 것 같습니다.

Alec Farquharson, 제품 관리자 Aviolinx Communications and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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