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를 지원하는 셀프 서비스 환경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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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베이스

Freshdesk를 사용하면 고객이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지식 베이스를 만들어 즉각적인 답변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편리한 단일 위치에서 기술 문서, 제품 자습서, 자주 묻는 질문 및 기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지식 베이스를 설정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티켓 볼륨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티켓을 만들 때 Freshdesk에서 티겟 양식 바로 옆에 가능한 솔루션이 자동으로 표시되어 해결 시간을 더욱 단축하고 티켓 수를 줄입니다.

지식 베이스에 있는 모든 문서는 서식 있는 텍스트 형식으로 편집할 수 있고 사용자 지정 CSS, HTML, Javascript 또는 더욱 보기 좋은 애니메이션 GIF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문서를 검색 엔진에 맞춰 최적화해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포럼

고객이 소통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해 질문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서로 배울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이 서로를 도울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고객이 만족하는 부분과 그렇지 못한 부분, 여러분이 커뮤니티에 추가했으면 하는 부분과 커뮤니티에서 변경했으면 하는 부분에 대한 중요한 피드백을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중요한 문제 또는 아이디어가 제기되면 해당 게시물을 티켓으로 전환해 팀이 해당 티켓을 즉시 처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포럼은 고객과 에이전트에게 공개됩니다. 따라서 팀에서 토론에 참여하고 중재해 커뮤니티에 스팸이 존재하지 않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포털의 모양, 느낌 및 기능을 손쉽게 사용자 지정

색상 및 글꼴

여러분 웹사이트의 색상 및 끌꼴에 맞춰 지원 포털이 마치 웹사이트의 확장인 것처럼 느껴지도록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CSS

고유한 사용자 지정 CSS로 기본 스타일을 재지정해 필요 없는 요소를 숨기거나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HTML, Javascript 및 Liquid Templating을 사용하여 지원 포털의 모든 측면을 완벽하게 사용자 지정해 몇 분 이내에 모양을 바꿀 수 있습니다.

고객이 스스로를 돕고 추가 지원을 받기 위해 여러분에게 연락하도록 지원하는 방법이 필요하다면 Freshdesk가 이러한 프로세스를 빠르고 쉽게 이행하기 위한 도구를 제공해 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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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를 위한 원활한 지원 환경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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