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desk에서 헬프데스크를 관리할테니 여러분은 뛰어난 지원을 제공하는데 역량을 집중하세요

보안

99.9%의 가용성, 이중 백업 및 DDoS 차단 기능을 갖춘 SSL 암호화 서버로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확장 가능

모든 규모의 팀에게 뛰어난 성능 및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한 글로벌 인프라 및 지리적으로 분산된 컨텐츠 제공 네트워크

유비쿼터스

언제 어디서든지 액세스할 수 있어 책상 앞에 매여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사무실에서 개인 헬프데스크를 위한 IP 허용 목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편의성

매주 무료로 제공되는 자동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유지 관리 및 버그 수정을 통해 완벽하게 관리되는 서버

사용자 지정 SSL 인증서

모든 Freshdesk 계정은 등록 시 기본 지원 URL에 대해 자동으로 사용하도록 설정이 되는 와일드카드 SSL 인증서와 함께 제공됩니다. 포털에 사용자 지정 도메인 또는 vanity URL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SSL 인증서를 사용해 안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하게 만들기 위해 SSL 인증서를 요청하시면 여러분을 대신해 포털에 대해 SSL 인증서를 사용하도록 설정해 드릴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IP

Freshdesk의 신뢰할 수 있는 IP 기능을 통해 특정 IP 범위를 허용 목록에 등록하고 지원 포털에 액세스할 수 있는 사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에이전트가 로그인할 수 없도록 하려는 경우에는 네트워크의 IP 주소를 지정하여 액세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제한을 고객에게로 확장할 수 있고 특정 그룹의 사용자가 지원 포털의 일부(예: 지식 베이스 또는 커뮤니티)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하는 데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IP 허용 목록 작성 기능은 VPN(가상 사설망)과 함께 결합되어 사람들이 어디 있든 간에 여러분의 포털에 액세스할 수 있는 안전한 길을 열어 드립니다.

고유한 자격 증명을 사용하는 Single Sign-On

조직 내에 사용자를 인증하는 방법을 이미 구축한 경우 Freshdesk와 작동하도록 Single Sign-On을 설정해 지원 포털에 액세스하는 데 동일한 자격 증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ingle Sign-On을 사용하면 여러분의 내부 사용자가 새 계정을 설정하거나 매번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할 필요 없이 헬프데스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ingle Sign-On은 ActiveDirectory와 같은 내부 데이터베이스 또는 여러분이 선택한 사용자 지정 검증 메커니즘과 함께 작동하도록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에이전트와 고객이 각자의 Google, Facebook 또는 Twitter 계정으로 로그인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Freshdesk를 통해 매우 빠르고, 효율적이고, 엄청나게 친숙한 방식으로 티켓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Stijn Verplancke Webdo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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