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곳에서 모든 지원 대화 병합

이메일 티켓팅

각 Freshdesk 계정에는 개수에 제한 없이 편지함이 있을 수 있어 한 곳에서 모든 지원 이메일에 액세스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헬프데스크로 들어오는 모든 티켓은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분류해 자동으로 할당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는 비공개 메모를 사용해 특정 문제에 대해 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이전트 충돌 감지 기능을 통해 여러 에이전트가 동일한 문의에 응답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수준 계약을 통해서는 고객의 기대치를 관리해 고객이 응답을 기대할 수 있는 시점과 문제가 해결된 시점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단일 헬프데스크에서 모든 지원 이메일 관리 및 해결
헬프데스크와 전화 지원 통합

내장 전화 채널

초기 투자 비용 또는 하드웨어 설치가 필요 없습니다. Freshdesk를 통해 클라우드에서 즉시 전담 콜센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전화번호를 구입하기만 하면 월 $1의 비용으로 시작해 자동 통화 녹음, IVR 지원 및 에이전트 전환을 비롯한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국가에서 로컬 핫라인을 통해 지원을 받고 전 세계 어디에서나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가 자신의 통화를 모바일 장치로 전달해야 하는 경우 이 역시 가능합니다.

라이브 채팅

방문자가 도움을 필요로 할 때 바로 웹사이트 또는 지원 포털에서 혹은 모바일 앱 내에서 방문자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Freshdesk의 통합 라이브 채팅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의 실시간 대화를 활성화하려는 위치면 어느 곳이나 채팅 상자를 띄울 수 있습니다. 고객이 말하기 전에 먼저 고객과 소통하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채팅 대화는 모두 자동으로 보관되며 새 티켓으로 변환할 수 있어 고객 요청에 대한 후속 조치를 놓칠 수 없습니다.

라이브 채팅을 사용한 적극적으로 웹사이트 방문자 지원

피드백 위젯

Freshdesk의 통합 피드백 위젯을 사용하면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또는 고객이 도움을 찾는 위치면 어디에든 지원 티켓 양식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고객은 여러분의 헬프데스크에서 쉽게 티켓을 제출하고, 피드백 위젯에서 제공되는 유용한 제안 기능이 지식 베이스에서 관련 솔루션 문서를 표시해 바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after
after
before

Facebook 통합

Facebook 페이지 탭을 사용해 Facebook을 즐겨 사용하는 고객에게 지식 베이스 및 포럼을 제공하여 Facebook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즐겨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 내에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얻고 여러분은 헬프데스크에서 바로 게시글과 쪽지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페이지의 게시글과 쪽지를 자동으로 티켓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요청자가 작성한 후속 댓글 및 게시물은 해당 티켓에 자동으로 메모로 첨부됩니다.

Twitter 통합

이제는 브랜드에 대한 멘션을 따라가면서 수동으로 Twitter를 검색하지 마세요. 대신, 비즈니스 관련 트윗을 모두 찾아 팀에서 처리할 수 있게 적절한 트윗을 팀의 티켓으로 자동으로 변환하도록 Freshdesk를 구성해 보세요. 따라서 실제 지원 요청이 지원 팀에 직접 전달되도록 하고 동시에 헬프데스크 내에서 중요한 키워드, 경쟁사 및 추세를 계속해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헬프데스크에서 Twitter 피드와 키워드 검색 결과 스트리밍

셀프 서비스 포털

Knowledge base theme
Video theme
Feature roadmap theme
Community forum theme

Freshdesk를 통해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맞춰 포털을 설정하여 고객을 위한 맞춤화된 지원 환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마치 여러분의 웹사이트의 일부인 것처럼 보이도록 포털의 모양과 느낌을 완벽하게 맞춤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ingle Sign-On을 사용하고 포털에 원활하게 액세스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지원 포털은 지식 베이스 및 포럼과 쉽게 통합되므로 고객이 지원을 받거나, 답변을 찾거나, 커뮤니티와 함께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토론하는 원스톱 공간입니다. 또한 고객이 어디에서든 필요한 지원을 찾을 수 있도록 검색 엔진에 맞춰 최적화할 수도 있습니다.

앱 내 지원

고객이 여러분의 모바일 앱을 사용 중인데 지원 문의 사항이 있다면 어떻게 할까요? Freshdesk의 Mobihelp를 사용하면 앱 내에서 바로 고객의 질문에 답변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Mobihelp는 iOS 또는 Android 앱으로 바로 지원을 통합하므로 앱 내에서 FAQ를 제공하고 사용자와의 채팅도 가능합니다. 문제를 즉시 해결하면 고객 유지율이 높아집니다. 또한 적시에 피드백을 제출하도록 사용자에게 요청하여 App Store 등급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Freshdesk에 Mobihelp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SDK를 통합해 고객 지원을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저희는 Freshdesk를 사용해 작업하는 것이 매우 즐겁습니다. Freshdesk를 통해 고객의 이메일, 트윗 및 Facebook 댓글을 모두 추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제 연락하든 간에 전문적이고 유용한 조언을 아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피드백에 귀를 기울여 큰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Zuzana Bednarikova Cod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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