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제품, 언어 및 시간대에서 지원 확장

Los Angeles (UTC - 08:00) Hello
Jakarta (UTC + 07:00) Salam
Brasília (UTC - 03:00) Olá
Berlin (UTC + 01:00) Hallo
China (UTC + 08:00) 您好

여러 제품 지원

Freshdesk는 단일 헬프데스크에서 개수에 제한 없이 제품을 손쉽게 지원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모든 티켓은 동일한 헬프데스크로 유입되어 손쉽게 분류된 후 특정 에이전트 또는 팀으로 할당됩니다. 심지어 각 제품에 대해 특정 할당 규칙, 다양한 이메일 알림, SLA 등을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외부에서 고객이 보는 내용을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각 제품에 대해 전용 지식 베이스 및 커뮤니티 포럼과 함께 고유한 지원 포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회사의 다양한 브랜드를 반영하도록 포털을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의 헬프데스크로 전 세계의 모든 지원 관리

26개국어 지원

한 가지 솔루션으로 다국어를 사용하는 팀을 관리하려고 하십니까? Freshdesk가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Freshdesk는 즉시 26개국어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 드리고 각 에이전트가 자신이 사용하는 언어를 개별적으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여러 시간대에 걸친 지원

시카고 또는 방갈로르 아니면 시골에 있든지 상관 없이 이제 여러분의 에이전트는 헬프데스크가 베를린에 위치해 있다고 하더라도 현지 시간에 맞춰 근무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업무 시간

Freshdesk를 사용하면 근무 교대 또는 위치를 기준으로 각 팀에 맞춰 업무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금융 지원은 5시에 중단되고, 우선 순위 지원은 밤새 제공되고, 캐나다의 팀은 10월의 추수감사절에 휴무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SLA 정책

Freshdesk는 다양한 SLA 정책을 설정해 모든 티켓의 기한을 맞추도록 도와드립니다. 요구 사항에 따라 헬프데스크에서 지원하는 각 제품, 부서 또는 회사에 대해 여러 SLA를 할당하고 우선 순위 및 기한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SLA 중 하나가 위반되면 자동으로 에스컬레이션 이메일을 보내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응답 시간을 훨씬 더 짧게 단축하길 기대하기 때문에 Twitter를 통해 들어온 티켓은 좀 더 신속하게 에스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몇 시간 만에 브라질 전역 22개 메일의 모든 필요에 맞춰 Freshdesk를 설정할 수 있었어요. 정말 놀라운 일이지요. 저는 Freshdesk처럼 직관적인 도구는 본 적이 없어요.

Fernando Wanderley Ancar Ivanhoe, 브라질
비즈니스 확장에 따른 지원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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